꿈벗도서관, <야옹이 수영 교실> 저자 신현경 작가와의 만남 개최
꿈벗도서관, <야옹이 수영 교실> 저자 신현경 작가와의 만남 개최
- 가정의 달 기념,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서관 행사 운영 -
(재)인천중구문화재단(이사장 김정헌)은 ‘가정의 달’을 맞이해 오는 5월 18일 꿈벗도서관에서 신현경 작가를 초청해 ‘작가와의 만남’을 연다고 밝혔다.
신현경 작가는 ‘KB창작동화제 장려상’, ‘창비어린이 신인문학상’, ‘푸른문학상 미래의 작가상’을 수상했고, <벚꽃 수영장>, <야옹이 수영교실>, <강아지랑 마음이 통화는 대화법>, <개가짜뉴스> 등 다수의 작품을 출간했다.
이번 행사에서는 작가의 최근 작품인 <벚꽃 수영장>과 <야옹이 수영교실>을 중심으로 ▲작가의 대표작 소개, ▲작가가 된 계기와 작품 뒷이야기 ▲동화책 속 한 장면을 담은 도안 꾸미기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돼 있다.
꿈벗도서관은 이번 작가와의 만남 외에 가정의 달 기념으로 오는 11~12일 열릴 「2024 자유공원 & 동인천 고고 축제」를 통해 ▲촉각도서 만들기 ▲그림책 큐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.
꿈벗도서관 관계자는 “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도서관 및 책과 친숙해지고 가족과 함께 도서관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”라고 전했다.
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, 5월 1일부터 꿈벗도서관 누리집(https://kblib.or.kr)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.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